짱구뉜님의 바로끼니 윤형빈의 직화황금 단백질 주먹밥 갈릭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바로끼니 윤형빈의 직화황금 단백질 주먹밥 갈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93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3.20
마늘맛이 잘 느껴지는 주먹밥입니다 저는 마늘베이스의 주먹밥을 좋아합니다 마늘이 다져진 게 들어있고 마늘의 감칠맛과 밥의 달달한 맛이 잘어울렸습니다 주먹밥 사이즈도 한기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아서 딱이랍니다 다이어트주먹밥이맛있네?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10g)
130kcal
바로끼니윤형빈의 직화황금 단백질 주먹밥 갈릭
5.0(리뷰 1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