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4793님의 풀무원 동치미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4793님의 풀무원 동치미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4793
리뷰245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20
집애서 먹는 냉면은 비빔보다 물냉을 더 좋아해요. 양념은 뭔가 입에 안맞더라고요. 물냉은 정말 맛있어요. 오이도 감자칼로 깍아올리고 계란만올려도 예뻐보여요. 이제 여름이오면 더 즐겨찾게될 메뉴입니다. 냉면은 고기랑 먹으면 최고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23g)
430kcal
풀무원동치미냉면
4.9(리뷰 18개)
·식단기록12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