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부엉님의 GS25 케이준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차부엉님의 GS25 케이준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차부엉
리뷰292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3.20
케이준샐러드를 먹어봤습니다. 신선한 채소 위에 향긋하고 살짝 매콤한 케이준 드레싱이 잘 어우러져 한입 먹을 때마다 상큼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치킨이나 베이컨 토핑이 더해져 식감이 풍부했고, 드레싱의 풍미가 채소와 잘 조화를 이루어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상큼하고 고소하게 즐기기 좋은 맛있는 케이준샐러드였습니다. 🥗🍗
#일반식 #점심

1인분(230g)
259kcal
GS25케이준 샐러드
4.9(리뷰 11개)
·식단기록8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