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해지고파님의 현대약품 미에로 화이바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날씬해지고파님의 현대약품 미에로 화이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날씬해지고파
리뷰422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3.20
미에로화이바는 상큼한 오렌지 향과 은은한 단맛이 어우러져 가볍게 마시기 좋은 음료였다. 달콤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맛이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고, 마신 후 입안이 깔끔하게 정리되는 느낌이 들었다. 차갑게 마시면 더욱 시원하고 상쾌해 간식이나 식사 후에 마시기 좋았으며, 가볍게 기분 전환하기에도 잘 어울리는 음료였다.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100ml)
45kcal
현대약품미에로 화이바
4.8(리뷰 107개)
·식단기록1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