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그린정육점 비건 양념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그린정육점 비건 양념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21
가족들과 고기를 먹으러 갔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양념갈비를 시켜 먹었습니다. 단짠의 양념이 고기에 잘 베어 있고 부드럽게 입속에서 녹아내려요~ 양념 때문에 금방 타버리기 때문에 굽는 과정을 계속 지켜보며 조절하게 관건이고.. 쌈장이 없어도 간이 잘 되어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32kcal
그린정육점비건 양념갈비살
4.9(리뷰 10개)
·식단기록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