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280님의 마루가메 계란튀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7280님의 마루가메 계란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280
리뷰6637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3.21
오늘은 계란튀김을 먹어보았어요. 바삭하게 튀겨진 외피와 부드러운 계란이 속을 가득 채워져, 첫 입에서 고소하고 풍미 있는 맛이 퍼졌어요. 속은 촉촉하게 부드럽고, 겉은 바삭한 식감이 정말 맛있었어요. 간단하지만 고소한 맛이 입맛을 돋워주고, 간식으로나 반찬으로도 잘 어울리는 메뉴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103kcal
마루가메계란튀김
4.8(리뷰 6개)
·식단기록3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