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91257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91257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91257
리뷰83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3.21
유부초밥을 먹었습니다.간단하게 먹기에는 유부초밥만한게 없습니다. 안에든 밥에 달콤함과 새콤함이 들어있는 소스로 버무려져 있고 겉면에 유부피가 싸여 있는 유부초밥은 사이즈가 제법 커서 한두개만 먹어도 배가 불렀습니다. 담백하니 맛이 괜찮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