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GS25 불고기버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GS25 불고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21
GS25에서 불고기버거를 사먹었어요. 전자레인지에 데워 따뜻하게 먹으니 빵은 부드럽고 안에 들어 있는 불고기 패티도 촉촉하게 느껴졌어요. 달콤짭짤한 불고기 소스 맛이 좋았네용. 가격이 2300원이라 부담 없이 사 먹기 좋았고, 간단하게 한 끼를 해결하기에 가성비가 괜찮은 메뉴였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249g)
576kcal
GS25불고기버거
4.8(리뷰 20개)
·식단기록14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