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희희님의 돼지불고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희희님의 돼지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희희
리뷰27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21
저녁에 맛있게 먹고 싶어서 가족들이랑 돼지불고기 먹으러 왔습니다. 양파와 버섯이 적당하게 들어 있어서 불고기와도 잘 어울렸어요. 양파는 많이 익힌게 아니고 살짝 익혀서 그런지 더 맛있었고요. 버섯은 쫄깃쫄깃해서 더 맛있더라고요!!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64kcal
돼지불고기
4.8(리뷰 271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