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커스님의 노브랜드 큐브스테이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커스님의 노브랜드 큐브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커스
리뷰267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21
개봉을 하니까
여러 복합적인 향기가 솔솔 나는데
레몬향도 나고 바질? 인가 뭔가
향신료 향이 많이 났다.
소 비린내가 나진 않을까 하고
후추를 좀 더 넣어서 버무렸다.
맛있으니까 추천합니다~~!!!!!!
강추~~~♡♡♡♡♡♡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35kcal
노브랜드큐브스테이크
4.8(리뷰 21개)
·식단기록7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