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엄마님의 계란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래엄마님의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래엄마
리뷰14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22
올리브유로 잘 달군 후라이팬 위에 냉장고에 놀던 찬밥 꾹꾹 눌러서 기름옷 한알한알 입히고 그 위에 싱싱한 달걀 하나 탁 풀어서 살살살 볶으면 단백질 든든 계란볶음밥 완성입니다 소금간 조금 해서 알맞게 간 맞추고요 싱겁다싶으면 김치랑 같이 먹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4.8(리뷰 188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