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피그잇 안심스테이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피그잇 안심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22
말레이시아 여행중에 일본식식당에서 먹은 안심스테이크입니다.
한접시에 35.000원 정도의 가격에 먹었습니다.
진짜 얇고 부드러워서 입안에 고기가 들어가자마자 녹아버리는 느낌이었습니다.
고기도 웰던으로 잘 구워져서 나왔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3kcal
피그잇안심스테이크
4.9(리뷰 39개)
·식단기록1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