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희희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희희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희희
리뷰274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3.22
두부가 먹고싶어서 오랫만에 마트에서 두부조림 사왔어요. 두부를 기름에 두른후 바짝 구운다음에 파 마늘 간장 고춧가루 멸치넣고 양념장을 넣고 양념이 두부에 스며들때깨지 졸여줍니다. 두부에 이번에는 멸치도 넣으니까 멸치향도 나면서 더맛있더라고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