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87
조회수 58 작성일자 26.03.23
데이트코스로 양고기집을 찾아서 양갈비를 먹었는데 잘 구워주셔서 좋았구요. 양고기는 질기다는 인식과 특유의 향이 날까봐 걱정했지만 신선해보이는 양갈비가 잡내도 안났으며 고기 구울때 연기는 환기구가 잘 흡입하여 고기 냄새도 덜 배면서 편하게 즐겼네요. 양고기만의 담백함과 씹는 식감을 잘 느꼈어요.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