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8193님의 정미경키친 게맛살오이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48193님의 정미경키친 게맛살오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8193
리뷰3669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23
오이샐러드는 신선한 채소의 아삭한 식감과 부드러운 치즈가 잘 어우러졌습니다. 오이의 시원하고 상큼한 맛이 치즈의 고소함과 조화를 이루었으며, 간은 적당히 맞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신선한 맛과 식감의 균형이 조화로워 만족스러웠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50g)
231kcal
정미경키친게맛살오이샐러드
4.9(리뷰 38개)
·식단기록4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