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보라님의 랠리 곤약김밥 땡초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우주보라님의 랠리 곤약김밥 땡초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우주보라
리뷰6207
조회수 56 작성일자 25.09.25
점심으로 땡초닭가슴살 김밥 먹었어요 땡초김밥인데 막 매운맛은 아니였고 적당히 매우면서 식감도 좋고 간도 잘되어있어 맛있더라구요 곤약밥 별로 안좋아하는데 절대 거슬리는 식감이아니고 그냥 밥 같아 좋았어요 냉동실에 쟁여둬도 괜찮을 것 같아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220g)
300kcal
랠리곤약김밥 땡초 닭가슴살
5.0(리뷰 4개)
·식단기록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