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칠갑농산 들깨수제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칠갑농산 들깨수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23
오늘은 들깨수제비를 먹어 보았어요. 고소한 들깨 국물이 진하고 부드럽게 퍼져 정말 맛있었어요. 쫄깃한 수제비와 어우러져 식감도 좋았답니다. 담백하면서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어 속이 편안해지는 느낌이었어요. 다음에 또 먹어 봐야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27.5g)
267kcal
칠갑농산들깨수제비
4.9(리뷰 17개)
·식단기록21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