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73494님의 차돌박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73494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73494
리뷰147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23
집 근처에 새로 생긴 짬뽕집에서 먹은 짬뽕입니다. 삶은 짬뽕 면발 위에 소고기 차돌빅이를 직화로 구워서 올렸습니다. 야들야들만 소고기에 불맛까지 입혀져서 씹을수록 불 향이 느껴지고 맛이 아주 고소합니다. 매콤한 국물이 밴 면과 함께 싸먹으니 더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