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옹님의 호두멸치볶음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걷기옹님의 호두멸치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걷기옹
리뷰1070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23
호두 멸치볶음이라 고소한 맛이 기대됐는데, 실제로 먹어보니 만족스러웠어요.
호두뿐만 아니라 땅콩과 잣까지 들어 있어서 고소함이 더 풍부하게 느껴졌고, 멸치의 짭짤함과 잘 어우러졌어요.
식감도 다양해서 씹는 재미가 있었고, 밥반찬으로 먹기 딱 좋은 조합이라 부담 없이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
#일반식 #아침

1인분(40g)
127kcal
호두멸치볶음
4.9(리뷰 99개)
·식단기록73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