깽앵스님의 미소된장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깽앵스님의 미소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깽앵스
리뷰2651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23
시원하고 깔끔한 미소된장국~~
심심하니 반찬과 먹기 좋았어요~
된장국보다 좀더 맑고 깔끔한 맛이나서 미소된장국은 가볍게 먹기 좋은것 같습니다.
급식으로 자주 나오는데 밥말아서 먹어도 짜지 않고 깔금하니 괜찮더라구요~ 가끔먹기에는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컵(240g)
84kcal
미소된장국
4.8(리뷰 142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