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쉐이크쉑 쉑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쉐이크쉑 쉑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24
오늘은 쉑버거를 먹어 보았어요. 육즙 가득한 패티와 부드러운 번이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어요. 신선한 채소와 치즈가 더해져 풍미가 한층 살아났답니다. 한입 베어 물 때마다 고소함과 담백함이 잘 느껴져 든든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다음에 또 먹어 봐야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50kcal
쉐이크쉑쉑버거
4.7(리뷰 36개)
·식단기록14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