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280님의 노브랜드버거 그린샐러드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77280님의 노브랜드버거 그린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280
리뷰6603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24
오늘은 그린샐러드를 먹어보았어요 신선한 채소들이 아삭하게 씹히며 입안에서 상큼한 맛이 퍼졌고 드레싱이 살짝 더해져 고소하면서도 은은하게 달콤한 풍미가 느껴졌어요 질감이 가볍고 산뜻해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건강한 맛이 만족스러웠어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40g)
69kcal
노브랜드버거그린샐러드
4.9(리뷰 21개)
·식단기록66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