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랑구맘님의 차돌박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랑구맘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랑구맘
리뷰79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24
차돌박이^^
친구들과 저녁식사하러 식당에 갔어요
주말저녁이라 사람들이 많고 시끌시끌합니다
예전에는 차돌박이를 잘 안먹었는데 한번먹어보니 맛있어서 지금은 자주 먹게 되네요
고기가 얇아 고소하고 부드러워요
한입 먹으니 입에서 살살 녹네요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