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랑구맘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랑구맘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랑구맘
리뷰79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24
육회^^
한우육회입니다
계란노른자와 깨가 듬뿍 뿌려져 나왔네요
비벼서 배랑 고기랑 한입에 먹으니 부드럽고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과 고소함까지 입안에서 살살 녹아요
기운 없을때 육회를 먹어주면 기운이 나고 입맛이 좋아지는거 같아요 너무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