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걸님의 미소라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뱃걸님의 미소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뱃걸
리뷰12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3.24
저녁은 외식으로 결정했어요
오랜만에 라멘이 생각나서 집앞에 새로생긴 라멘집으로 갔는데 일본식 라멘 국물맛이 제대로 였어요 정식으로 주문해서 돈까스와 밥까지 같이 있어서 한끼로 든든하게 잘먹었습니다~
밥위에 올라온 달걀은 아닌거 같은데 포인트로 보기에도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그릇(300g)
608kcal
미소라멘
4.9(리뷰 54개)
·식단기록13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