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7481님의 샐러드미인 콘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7481님의 샐러드미인 콘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7481
리뷰319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25
하루가 너무길다. 입도 까실까실하고. 콘샐러드나 먹어야겠딘. 오이를 아주 다지고맛살도 잘게 잘라서 마요네즈를 연하게 해서 옥수수콘과 함께 버무려준다. 설탕도 살짝 첨가하면 단맛이 살짝 강ㅅ돌아 더 맛있다~간식으로는 적당히 먹을일하지만 깔로리는 아주높다는게 함정이다~ㅋ
#일반식 #간식

1인분(1,200g)
1,495kcal
샐러드미인콘샐러드
4.8(리뷰 4개)
·식단기록1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