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니어트트님의 볶음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니어트트님의 볶음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니어트트
리뷰2110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16
조리방법에 있는것보다 물을 조금 더 넣어서
퍽퍽하지 않게 먹으니 괜찮은거 같아요
개인 입맛에 따라 조절해서 먹으면 될거 같아요
조리법은 매우 간단해요~
집에 야채나 베이컨 같은 재료를 더 넣어서 먹으면
한끼 식사로 간편하게 먹기 좋은거 같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70g)
355kcal
볶음우동
4.8(리뷰 172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