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계란볶음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3.25
사내식당에서 조식으로 나온 계란볶음밥이에여. 반찬도 적당히 잘 조화를 이루어서 괜찮지만 특히 계란볶음밥이 맛이 감칠나고 느끼하지 않아서 만족합니다. 토핑도 많아서 적절하게 아삭함도 잇어서 좋더라구요. 다음에도 자주 리필해서 먹으려구요
#일반식 #아침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4.8(리뷰 188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