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6330님의 명태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6330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6330
리뷰228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25
회사 근처 점심 부페.
오늘은 흑미밥, 김치, 미나리무침, 콩나물무침, 키위 드레싱을 곁들인 야채 샐러드, 돈가스, 명태조림, 미역국, 요구르트 나옴. 전반적으로 반찬이 약간 짜서 안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으나 오늘은 괜찮았음. 생선을 좋아해 명태조림 맛있게 먹었음.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