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시웅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우시웅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우시웅
리뷰79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25
이제 곧 콩국수의 계절이에요 ~ 꾸덕하니 콩국물이 너무 고소해요 ~ ㅎㅎ 콩국물은 얼음 동동띄어서 그냥 마셔도 맛있는데요 국수까지 들어있으니 더 맛있어요 소금이랑 설탕중 저는 소금을 넣어서 먹어요 간간하니 더 맛있더라구요 ~ 구수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