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3287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3287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3287
리뷰115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25
쏘세지에 표고버섯과 대파 등을 넣어 볶음을 해 봤는데 한끼 반찬으로는 괜찮은거 같아요. 아들 녀석이 한 봉을 사오는 바람에 요리를 할때 두루 두루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 쏘세지 자체에 간이 되어 있기 때문에 별다른 양념없이도 맛은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