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마루가메 계란튀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마루가메 계란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3.25
계란을 튀긴 뇨리 입니다 먼저 약한불에 케란 후라이도 조금 풀고 나서 그걸 튀김 가루 넣고 튀긴거 같아요 그래서 피가 얇아요 안에 노른자가 자연스럽게 흘러 나오늨데 이게 또 별미예요 너무 맛잇습니다 이날 태국 음식 마니 먹엇는데 이게 제일 깅렬하고 기억에 남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60g)
103kcal
마루가메계란튀김
4.8(리뷰 6개)
·식단기록3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