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투고샐러드 목살스테이크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투고샐러드 목살스테이크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3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25
노릇하게 잘 익은 목살 한 점을 씻은 묵은지에 살포시 올려서 먹어봤어요 아삭한 김치가 고기의 기름진 맛을 싹 잡아주니 입안이 정말 개운하네요 샐러드와 곁들이니 신선함까지 더해져서 건강한 한 끼를 즐긴 기분이에요 고기는 역시나 김치랑 먹는게 최고 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0)
430kcal
투고샐러드목살스테이크샐러드
5.0(리뷰 6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