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dy00님의 고구마줄기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indy00님의 고구마줄기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indy00
리뷰335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25
엄마가 해주신 고구마줄기볶음.
오래먹으려고 고구마줄기를 말려서 냉동실에 얼려두었대요
먹으려고 할때 물에 담궈서 다시 불어나면 그걸 볶아서 마늘넣고 조물조물하다가 소금간!!
사실 살이 통통하진 않지만 제철이 아니어도 볶음나물을 먹을수 있다는게 팁이겠죠
#일반식 #저녁

1인분(80g)
56kcal
고구마줄기볶음
4.8(리뷰 59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