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노브랜드 큐브스테이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노브랜드 큐브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25
솥솥 신사점에 스테이크덮밥 이예요. 식전샐러드와 김치와 와사비등 정갈한 밑반찬들이 한상차림으로나와 직장인들사이에 인기가많아요.
큼직한큐브스테이크가 푸짐하고 버터와함께 잘 비벼주면버터향이 밥과 소고기에 스며들어 아주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35kcal
노브랜드큐브스테이크
4.8(리뷰 21개)
·식단기록7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