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9141님의 곱창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9141님의 곱창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9141
리뷰130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26
동료들과 함께 찾은 곱창구이 집인데요. 곱창구이가 정말 크고 맛있습니다. 보통 다른 곳에서는 곱창 크기가 이곳에 2분의 1 정도인데 여기는 곱창 크기가 정말 큽니다. 곱창 속에 곱도 매우 풍부하고 사장님께서 사전에 일차로 한 번 구워서 주셔서 오래 기다릴 필요 없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4.8(리뷰 241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