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음식님의 오뚜기 된장 짜글이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좋은음식님의 오뚜기 된장 짜글이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좋은음식
리뷰100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3.26
된장짜글이밥
말그대로 된장국에 밥끓어 죽처럼 먹는건데
아주 좋아한다 술술 잘먹어가고 두부추가 파추가 해서 더 녹진하게 지글비글 끓여 먹는다
다 되어 먹을때 참기름 뿌려먹으면 전복죽에 참기름 뿌려먹듯이 더 맛있다 짜글이란 참기름 잘 어울린다
뭐를 더 추가하든 내맘이다 두부추가하면 단백질 추가되어 좋다
#일반식 #아침

1인분(310g)
325kcal
오뚜기된장 짜글이밥
4.9(리뷰 37개)
·식단기록66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