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곰곰 감자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곰곰 감자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26
집에 있는 감자 삶아서 감자 샐러드 만들어서 먹었답니다. 감자는 푹 삶아서 매쉬 해주는게 좀 귀찮기는 한데 그래도 고소한 감자 샐러드를 좋아해서 만들어서 먹었답니다. 마요네즈도 적당량? 좀 많이 넣어서 고소하고 아주 아주 맛이 좋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0g)
1,505kcal
곰곰감자샐러드
4.8(리뷰 12개)
·식단기록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