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토로님의 프롬셰프 비프라자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고토로님의 프롬셰프 비프라자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고토로
리뷰28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26
가지라자냐 맛있었어요.
라자냐면도 잘 익었고 소스랑 같이 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야채도 싱싱하고 치즈도 맛을 더 풍성하게 만들어줍니다. 생채소도 가지도 안좋아하는 아이도 라자냐는 맛있다고 많이 먹어요. 입맛없을 때 한 번 드셔보시라고 추천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646kcal
프롬셰프비프라자냐
5.0(리뷰 2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