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0043님의 노브랜드 차돌박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0043님의 노브랜드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0043
리뷰3538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26
차돌박이를 구워서 상추에 쌈을 싸 먹었는데, 입안에서 살짝 녹는듯한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육즙이 매우 인상적이었어요. 얇게 썰린 고기의 결이 살아있어 씹는 즐거움과 함께 깊은 고기 향이 입안을 가득 채웠으며, 고소함과 부드러움, 적당한 간의 조화가 일품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7kcal
노브랜드차돌박이
4.9(리뷰 54개)
·식단기록40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