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비너스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매드비너스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매드비너스
리뷰849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16
두부조림 입니다
먼저 두부를 조금 도톰하게 한입크기로 잘랐어요
양념장으로 간장 파 마늘 고춧가루 물약간 거기에 들기름 참기름 섞어 주었어요
냄비에 두부한켜 양념장뿌리고해서 약한불에 조림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