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한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름한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름한
리뷰44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1.16
파를 잔뜩 넣은 두부조림이예요
두부는 너무 졸이지 않고 부드럽게 익을 정도로만 졸여서 따듯한 밥위에 얹어서 먹으면 한그릇 뚝딱! 영양도 챙기고 맛도 챙기고~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여름한
리뷰44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