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롯데리아 요거트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롯데리아 요거트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3.27
요거트샐러드를 먹어보니 상큼하고 가벼운 맛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신선한 채소와 요거트 드레싱이 잘 어우러져 맛있었습니다. 느끼하지 않고 깔끔해서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습니다.
건강한 한 끼나 간식으로 활용하기에도 적합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45g)
262kcal
롯데리아요거트 샐러드
4.8(리뷰 21개)
·식단기록5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