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거북님의 정미경키친 연근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슈퍼거북님의 정미경키친 연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슈퍼거북
리뷰287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3.27
연근샐러드에요 명륜진사갈비에서 먹은 건데 양념이 너무 맛있어요. 연근도 얇게 썰려있구요. 먹기 편하면서 속도 편하고 요즘 특히 연근이 제철이라 건강 생각해서도 먹기 좋아요 뿌리야채라서 뭔가 몸을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느낌입니다 소스도 달지 않고 고소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50g)
221kcal
정미경키친연근샐러드
4.8(리뷰 144개)
·식단기록60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