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이맘님의 엄지식품 대패삼겹볶음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이맘님의 엄지식품 대패삼겹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이맘
리뷰52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27
대패삼겹살을 좋아해요 여러가지요리에 사용할수도있고 또 그자체로 볶아서 밥반찬이나 안주로 먹을수도있고 대패삼겹볶음밥으로 먹기에도 아주 좋으니까요 일단얇아서 금방익혀지고 질기지않아서 좋아요 밥이랑같이 양념추가해서볶으면 아주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600kcal
엄지식품대패삼겹볶음밥
5.0(리뷰 8개)
·식단기록9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