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곱창구이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곱창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27
야식으로 맥주한잔에 곱창으로 먹러보앗어요. 가격도 헙리적이고 맵기도 선택이 가능해서 술안주로 좋도라구요. 양도 푸짐하게 주셔서 배부르게 먹어서 굿이에요. 짭짤하니 밥반찬으로도 좋울고 같더라구요. 앞으로 자주 방문해서 먹을거에요
#일반식 #야식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4.8(리뷰 241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