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9856님의 곱창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9856님의 곱창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9856
리뷰65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27
크아아 제가 곱창을 정말 좋아합니다, 돈 없어서 못 먹는 음식ㅋㅋㅋ 큰 맘 먹고 퇴근하고 곱창 먹으러 갔습니다. 위치는 마포!ㅋㅋㅋ 곱이 진짜 실하고 또 실해서 먹을 때 마다 입 안에 곱이 한 가득이에요... 요즘 곱 가득차지 않은 곳 많은데 여긴 찐이에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4.8(리뷰 241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