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샐러드팜 게맛살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샐러드팜 게맛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28
점심으로 나온 게맛살 샐러드입니다. 양배추 가득 위에 게맛살이 올려져 있었어요. 마요네즈 소스로 버무려져 있어서 고소한 맛에 게맛살의 짭짤한 맛이 잘 어울렸습니다. 저는 청양고추 좀 달라고 해서 청양고추랑 같이 칼칼하게 먹었습니다. 역시 매운 게 있어야지 좀 잘 들어가요.
#일반식 #저녁

1인분(170g)
220kcal
샐러드팜게맛살샐러드
4.9(리뷰 29개)
·식단기록1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