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202님의 돼지불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트202님의 돼지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202
리뷰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28
오랜만에 돼지불고기 만들었네요
양파 느타리버섯에 고추장넣고 만드니 맛있어요
고추장이 들어가면 안맛있을수가 없어요
강불로 10분이면 가능해요
토요일 점심 때 온식구가 간단히 덮밥으로 먹기 좋아요
여러분들도 만들어 보세요
간편하게 한끼 먹을 수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64kcal
돼지불고기
4.8(리뷰 271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