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아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아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49 작성일자 26.03.28
아침은 간단하게 삶은계란. 롤케이크1쪽. 시원한 라떼한잔으로 먹었어요.
계란은 단백질.지방. 비타민. 무기질등 풍부한 영야소가 들어있어서 하루 한개씩 섭취하고 있어요.
시원한 라떼랑 . 부드럽고 달달한 케이크는 입맛없은 아침식사에 입맛을 살려주네요.
간단하지만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간 아침식사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00g)
700kcal
아침
4.9(리뷰 43개)
·식단기록2천+0